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서울지구JC

서울지구JC 지구회장

WELCOME TO
JCI KOREA-SEOUL REGIONAL
혁신적인 청년행동,
변화를 선도하는 서울지구 JC
oner_01.png

존경하는 서울지구JC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서울지구청년회의소 지구회장 정성희입니다.
제가 역사와 전통이 있는 서울지구JC 지구회장에 도전하면서 그동안 서울지구JC를 위해 헌신해오신 역대 지구회장님을 비롯한 선배님들의 한 분 한 분에게도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서울지구청년회의소의 중요한 시점에 2021년도 지구회장으로서 무거운 책임감과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힘든 시기이지만 JC에 대한 청년에 열정은 더 뜨거워지는 듯합니다.

 

서울지구JC 산하 침체된 로컬 활성화와 회원 확충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서울지구JC에는 다양한 직업군 전문 직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창업 및 일자리 창출 등 동종업계를 소통하여 상생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며 서울지구 회원들이 소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홍보실과 연구실, 특별사업실을 강화하여 서울지구와 각 지방 JC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울지구 산하 각 지방JC 모든 회원들이꼭 필요한 교육 프로그램을 만들겠습니다.

하루하루 급변하는 시대에 코로나로 인해서 경제적 여건이나 JC 문화 또한 빠르게 변화되어가고 인식되어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원칙과 기준은 분명하게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핑계가 아닌 기회로 청년의 긍정적인 열정으로 도전하고 돌파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 또한 JC 4대이념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각 로컬에 문제점을 파악하고 서울지구와 어려운 로컬과 함께 고민하고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지구 연수를 통한 회의 문화에 대한 자신감 의전 문화 또한 존중과 배려로 자연스러운 의전 인식 또한 바꿔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경험으로 다져진 선배들과 후배들이 자주 소통하여 필요한 사업을 구성하여 서울지구에서 교육을 실시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 마음속에 있는 서울지구를 향한 열정과 다짐입니다.

2021년 서울지구를 향한 부푼 꿈과 도전과 희망 저는 진심을 다하면 통한다고 생각합니다. 서울지구를 사랑하는 만큼 저랑 똑같은 심정이고 절실하다고 생각합니다. 선후배 회원 여러분 관심과 성원으로 한마음 한뜻으로 보내 주신다면 한층 더 거듭날 수 있고 어떠한 역경도 이겨낼 자신이 있다고 회원 여러분에게 자신 있게 호소합니다. 저에 진실된 마음이 소신과 공약대로 지킬 수 있도록 꼭 마음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존경하는 서울지구JC 회원 여러분!

저와 회장단 및 감사에게 소신을 실천할 수 있도록 용기와 힘을 실어주신다면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서울지구JC가 더욱더 발전하고 한걸음 더 도약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